본문 바로가기
  • 당신의 몸은 건강한가요?
카테고리 없음

얻기 위해서는

by 아리가르또 2017. 11. 12.

얻기 위해서는

 

 

 

나는 타인이 원하는 것을 얻을 수 있도록 도와주기만 하면 자신이 원하는 것을 모두 얻을 수 있다고 믿는다.

 

-지그 지글러-

 

 

내가 원하는 것을 최대한 얻으려고 노력을 해야 한다고 생각한다.

조금은 더 악착같이 할 수 있게 될 것이고 더 발전할 수 있게 될 것이기때문이다. 금전적인 부분은 조금 뒤로한채 능력적인 부분에서만 이야기를하는 것이다. 나의 능력을 발전시킨다면 나머지는 알아서 딸려오게 되어 있다고 나는 생각을 한다. 그래서 나는 능력을 발전시키는데 많은 투자를 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