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당신의 몸은 건강한가요?
건강정보

비파열매효능 정확하게 알아보고 섭취해보세요!

by 아리가르또 2018. 6. 27.

비파열매효능

 

 

비파열매효능은 무엇일까요?

 

비파의 열매는 당분이 매우 높으며 비타민 A,B,C가 다량 함유된 과일인데요, 실제로 중국에서는 기관지에 매우 효과적인 약이라고 알려져 있습니다. 비파의 성분은 기침과 가래를 삭히며 간 기능 회복, 간염, 감기, 건비위, 고혈압, 신장염, 변비, 전립선암,직장암, 폐암, 후두암 등 다양한 효능을 가지고 있는데요, 비파를 열매로 드실 때에는 1주일내로 실온보관 후 섭취하시는것이 가장 좋은 방법입니다.

 

비파열매효능

 

 

비파열매효능 및 섭취 방법?

 

비파는 열매를 생으로 먹어도 좋으며 호흡기 질환 치료 목적으로 많이들 드시는데요, 설탕에 졸여서 드시는 방법이 가장 좋습니다. 이뿐만 아니라 비파는 잎을 활용하여 차로 만들어 먹을 수 있는데요, 비파 생잎을 씻어서 물기를 없애준 다음 잎을 불에 구워 솜털을 제거한 뒤 복용하시면 되겠습니다.

 

비파열매효능비파열매효능

 

 

비파열매효능 & 부작용?

 

비파의 경우, 평소에 몸이 냉하거나 아랫배가 차가운 분들께서는 되도록이면 피하시는것이 좋은데요, 급성 인후염 혹은 급성 기관지염으로 고생을 하고 계신다면 이 때에는 복용을 하지않는것이 좋습니다.

 

비파열매효능

 

 

비파나무는 어느 하나 버릴것이 없으며 잎, 열매, 줄기, 꽃 등 모든것이 약재가 되는데요, 앞서 말씀드린 비파열매효능이 함암효과에 대해 매우 효과적이라고 검증이 된만큼 약재의 부작용 및 효능을 보고 나에게 맞는지 확인을 해보신 뒤 섭취를 해보시길 바랍니다.

 

비파열매효능 마무리!

 

오늘은 비파열매효능을 주제로 글을 써보았는데요, 다음 포스팅은 보다 알찬 내용으로 찾아뵐테니 글이 길어도 끝까지 읽어주시길 바랍니다 :) 이상 건강지킴2였습니다!!

 

'건강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동창들과 단란했던 시간  (0) 2018.05.10
외국어 공부, 독학  (0) 2017.12.27